일반 CCM악보

(찬양악보) 나의 기도의 제목은 / 동방현주 김성조

카리스마 ~♪ 2008. 3. 17. 04:24

 나의 기도의 제목은 예수를 닮기 원함이라
나의 평생 소원은 예수를 찬양함이라
나의 기도의 제목은 예수를 닮기 원함이라
나의 평생 자랑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라

이제껏 내가 살아온건 주님의 크신은혜라
큰 은혜로 나를 지켜 주신 주 나 이제 주를 따르오리다
내 삶의 기도의 제목은 내 주를 더욱 사랑함이라
내 평생의 주를 찬양함이 나의 큰 소원이라

나의 기도의 제목은 예수를 닮기 원함이라
나의 평생 자랑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라

이제껏 내가 살아온건 주님의 크신은혜라
큰 은혜로 나를 지켜 주신 주 나 이제 주를 따르오리다
내 삶의 기도의 제목은 내 주를 더욱 사랑함이라
내 평생의 주를 찬양함이 나의 큰 소원이라

 

 

CCM CCD 가스펠 생명의 말씀°³о♥♥♡ *^.~*

카페 이름 : CCM 부르는소리
카페 주소 :
http://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