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CCM악보

(예쁜 CCM악보) 내가 주인 삼은 _ 소리엘 워십 2 향기로운 제물

카리스마 ~♪ 2008. 5. 7. 04:22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 예쁜 CCM악보

CCM 무료듣기 ▶ ………··ˇ·· 국내CCM 

 

 

내가 주인 삼은 모든것 내려놓고
내 주 되신 주앞에 나가
내가 사랑했던 모든것 내려놓고
주님만 사랑해x2

주사랑 거친 풍랑에도 깊은 바다처럼
나를 잠잠케해
주사랑 내영혼의 반석
그 사랑위에 서리

 

CCM 앨범 소개

 

소리엘의 워십 음반 시리즈 두 번째

향기로운 제물2 - 모든 상황 속에서


첫 번째 워십 음반의 큰 사랑에 힘입어 2년 만에 두 번째 소리엘 워십이 나오게 되었다.
동시대에 가장 많이 불려지고 사랑받는 곡들을 소리엘 만의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한다.
원곡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적인 스타일로 깊은 감동과 영성을 느끼게 해준다.

 

묵상을 하거나 말씀을 상고 할 때 이 음반과 함께 한다면 더욱 깊은 영적인 체험이 가능할것이다.

 대체로 워십음반들이 집회나 라이브컨서트 형식으로 녹음이 되지만

소리엘의 워십은 스튜디오 버전 음반으로 보다 정갈하고 깊이 있는 찬양을 선사한다.

 

특히 음악적인 부분은 한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여

수준 높은 음악을 만들었고 콰이어는 Soul Singers가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

 

 


 

 

CCM CCD 가스펠 생명의 말씀°³о♥♥♡ *^.~*

카페 이름 : CCM 부르는소리
카페 주소 :
http://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