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CCM앨범

CCM 무료듣기 / You are my friend 정훈 D.Single 2집(MR 엠알다운)

카리스마 ~♪ 2008. 5. 10. 10:31

아티스트 : 정훈
앨범이름 : 정훈 D.Single 2집 You are my friend
앨범장르 : CCM 째즈 솔로
앨범구입 : 갓피풀 뮤직

You are my friend (작사 곡 편곡 이창재)
내가 걷는 길이 너무 좁고 답답해도 그가 인도하기 원하네
내가 가는 길이 지금 틀리다 하여도 그를 따르기 원하네
나의 눈물의 의미가 되시는 그 분의 이름 더욱 알기 원하네
SB) You are my friend and you are my Lord
모든 사람 날 떠나도 그는 나의 친구되시네
내가 혼자라고 느낄 때에도 나를 떠나지 않으시네
You are my friend and you are my King
해가 저물어 갈때도 그는 끝까지 기다리시네
영원한 나의 친구
나와 함께 하시는 그는
You are my friend
어떤 결정에도, 어떤 선택을 할때도 나는 기다리려하네
다른 사람들.. 거짓을 말해도.. 
나 그 분 앞에서 더 솔직해지기 원하네
나의 눈물의 의미를 아시는 그 분의 이름 더욱 알기 원하네
SB) You are my friend and you are my Lord
모든 사람 날 떠나도 그는 나의 친구되시네
내가 혼자라고 느낄 때에도 나를 떠나지 않으시네
You are my friend and you are my King
해가 저물어 갈때도 그는 끝까지 기다리시네
영원한 나의 친구
나와 함께 하시는 그는
You are my friend You are my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