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CCM악보

예쁜 CCM악보 _ 주 품에 (Still) _ 소리엘 워십

카리스마 ~♪ 2008. 9. 12. 02:05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 (예쁜 CCM악보) 주 품에 품으소서 - 예배워쉽

CCM 무료듣기 ▶………····· 빅히트찬양 

 

 

주 품에 품으소서 능력의 팔로 덮으소서
주님 안에 나 거하리 주 능력 나 잠잠히 믿네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 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 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 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 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 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 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 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