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켓

(CCM악보 다운) 주 날 만지실때 _ 남미워십 찬양(LAMP) 악보

카리스마 ~♪ 2008. 12. 1. 22:57

 

 

(CCM악보다운) 주 날 만지실때 _ 남미워십 찬양(LAMP) 악보 ▶ Go

 

CCM ♩CCM 부르는소리 ♩CCM무료악보 ♩CCM악보 ♩ 찬양악보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CCM악보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주 날 만지실 때 내 모든 것 떨려오고
주 날 만지실 때 내 맘 더욱 주를 사랑해

주 날 만지실 때 나는 알 수 있네
주 없인 아무것도 아니란 걸
나 더욱 주님을 갈망하네 주 날 만지실 때

주 날 만지실 때 내 모든 것 밝아오고
주 날 만지실 때 두려움 모두 사라져

주 날 만지실 때 나는 알 수 있네
주 없인 아무것도 아니란 걸
나 더욱 주님을 갈망하네 주 날 만지실 때

내 마음 주 갈망해 오셔서 날 날 만지소서
내 마음 주 갈급해 어서 오셔서 날 만지소서
날 만지시는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주님
나를 만지시는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주님


 

CCM 앨범설명

 

주옥과 같은 남미지역의 찬양곡들을 한국어로 번역하여 녹음한 앨범이 발표되었습니다.


남미 그리스도인들의 예배 찬양은 우리 한국 그리스도인에게는 새롭게 받아들여지는 것을 봅니다.

한국 찬양들의 내용은 하나님의 뜻에 맞게 헌신하며 우리의 삶을 교정해 가기 원하는

간절함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남미 찬양에는 나와 항상 함께 계시며 나를 사랑하시는 그 분과 사랑의 교제를

친밀하게 즐기는 자연스러움이 있습니다.


브라질을 비롯하여 남미 지역에서 많이 불리워지고 있는 이러한 관계 중심적 예배 찬양들이

한국교회에서도 불리워져서 한국교회의 예배가 더욱 풍성해 지기를 원하는 마음에서

남미 찬양곡들을 한국어로 번역하여 음반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전문 사역자 양성을 위한 사역의 일환으로 준비되어 졌습니다.

곡 선택에서 번역 그리고 녹음 작업에 이르기까지 양쪽 문화에 익숙한 1.5세들의 역할이

핵심적으로 작용을 했고, 전 곡을 브라질 현지에서 현지 세션들과 함께 녹음했으며,

강명식, 이길승, 조준모 등 한국의 유명 찬양사역자들이 보컬로 함께 녹음에 참가하여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

또한 이 앨범의 판매 대금은 전액 남미지역의 찬양사역자들을 새롭게 새우는데 사용되어질 것입니다.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