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CCM악보

(CCM추천) 나의 찬양 받으실 분 _ 트리니티 김한나 악보

카리스마 ~♪ 2009. 1. 7. 16:12

 

 

 

CCM ♩CCM 부르는소리 ♩CCM무료악보 ♩예배워십악보 ♩ 찬양악보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CCM악보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ˇ··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주 예수 이름으로 날 구원해
하나님 형상대로 고치시고
주의 사랑 몰라 헤메던 시간들
모두다 용서하시고
내 속에 들어있던 나를 버리고
내 속에 가득했던 미움 버리고
내 안에 주님께서 역사하시며
내 마음 사랑으로 움직이시네

후렴)오주님만이 나의 생명 나의 소망
나의 모든것 주님 것 입니다
오 주님만이 나의 기쁨 나의 노래
나의 찬양 받으실분
오직 예수 주는 거룩한 하나님
전능하신 창조의 주
두 손 높이 들고 외치리
내 구원의 주님 높이리

 

ccM.gif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 

ccM.gif
0.1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