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CCM악보

(CCM추천) 오늘 피었다 지는 _ 김민식 악보

카리스마 ~♪ 2009. 1. 12. 19:00

 

 

CCM ♩CCM 부르는소리 ♩CCM무료악보 ♩신보악보 ♩ 찬양악보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CCM악보 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ˇ··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오늘 피었다지는 들풀도 입히는 하나님
진흙같은 이몸을 정금 같게 하셨네
푸른하늘을 나는 새들도 먹이는 하나님
하물며 우리랴 염려 필요없네
우리 마음속 깊은 그곳에 영혼을 내리신 주
죽음 이기신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시었네
오늘 피었다지는 들풀도 입히는 하나님
진흙같은 이몸을 정금 같게 하셨네
들풀에 깃든 사랑 오늘도 베푸시는 주님
온땅위에 전하리 그 사랑 크심이라
푸른 하늘을 나는 새들도 먹이는 하나님
하물며 우리랴 염려 필요없네
우리마음속 깊은 그 곳에 영혼을 내리신 주
죽음 이기신 영원한 생명을 약속 하시었네
들풀에 깃든 사랑 오늘도 베푸시는 주님
온 땅위에 전하리 그사랑 크심이라

 

 

ccM.gif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 

ccM.gif
0.0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