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찬양자료

어린이 찬양율동 / 나는 예수님의 작은제자 (악보+찬양)

카리스마 ~♪ 2009. 2. 4. 22:40

 

나는 예수님의 작은제자 _ 어린이율동(율동다운 + 악보다운)

(어린이찬양 자료 다운받기) 나는 예수님의 작은 제자

 

 

나는 예수님의 작은 제자

 

갈릴리 바닷가의 어부 베드로 안드레 야고보 요한
예수님의 제자로 부르심 받았네
욕심쟁이 세리장 마태 의심많은 제자 도마
예수님의 제자로 부르심 받았네
부자가 아니어도 Jesus Call me
얼짱 몸짱 아니어도 Jesus Call me
작고 어린 나도 예수님이 부르시네


예수님의 열두 제자들 욕심과 시기심 모두 버리고
예수님을 따르는 용기가 필요해
믿음 소망 사랑을 품고 주의 말씀 순종하며
예수님을 따르는 용기가 필요해
예수님 닮아가는 Jesus Children
예수님을 따라가는 Jesus Children
작고 어린 나는 예수님의 제자이죠 

 

 

어린이찬양 / 어린이찬양악보 / 어린이찬양율동 / 어린이율동 / 어린이율동배우기 / 어린이 찬양율동다운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