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CCM앨범

CCM무료듣기 / 기쁨의 제물 감사의 제물 _ 헤븐 2집 악보

카리스마 ~♪ 2009. 2. 16. 21:25
앨범구입은 작은 선교의 씨앗 CCM 곡명 소개글 / 기쁜맘으로 감사함으로 - 헤븐 Heaven 2집 거룩한 날(악보 포함)

 

 

 

 
 
 
 
 
기쁨의 제물 감사의 제물
 
 
기쁜 맘으로 감사함으로 오늘도 하루를 주께 드리네
세상이 나를 유혹하여도 주께서 날 잡아 일으키소서
나 가진 것 없고 또 연약하지만 내 맘의 향유옥합 주께 드리네
나를 버리고 주께 갑니다 주님의 은혜로 채워주소서
상한 나의 맘 병든 나의 영 드릴 것 없지만 받아주소서
나는 금그릇도 아니요 나는 은그릇도 아니니
주님 질그릇보다 더 못한 나의 몸 주님 받아주소서
 
기쁨의 제물 감사의 제물 부족한 나의 몸 주께 드리네
어제보다 더 주께 가까이 오늘도 가까이 가기 원하네
나 가진 것 없고 또 연약하지만 내 맘의 향유옥합 주께 드리네
나를 버리고 주께 갑니다 주님의 은혜로 채워주소서
상한 나의 맘 병든 나의 영 드릴 것 없지만 받아주소서
나는 금그릇도 아니요 나는 은그릇도 아니니
주님 질그릇보다 더 못한 나의 몸 주님 받아주소서
 
 
  
(CCM추천) 기쁨의 제물 감사의 제물 / 악보다운 GO
 
 
  
CCM CCD 가스펠 생명의 말씀°³о♥♥♡ *^.~*

카페 이름 : CCM 부르는소리
카페 주소 : http://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