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CCM악보

ccm 추천 / 주께 드리리 _ 푸른향기 악보

카리스마 ~♪ 2009. 2. 25. 07:29

 

 

 

(CCM추천악보 다운받기) ▶ 주께 드리리 _ 푸른향기 악보

 

CCM ♩CCM 부르는소리 ♩CCM무료악보 ♩CCM악보 ♩ 찬양악보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CCM악보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내가 눈을 들어 산을 보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에서 오는가
천지 지으신 여호와께서 나를 도우시며
언제나 내 영혼 지키니
낮의 해도 나를 상치 못하며
밤의 달도 나를 해치 아니하리라


어떤 환란이 닥칠지라도
나를 건지시며 내 영혼 지키시네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나의 기도에 응답 주신 주님
나의 영혼에 평안 넘치니 주를 높이리
생명 되신 나의 하나님 자비하신 나의 하나님


주의 은혜를 주의 사랑을 어찌 갚으리
내가 구원의 잔을 들고
여호와의 이름 부르며 내 서원함은
나의 일생을 모두 주께 드리리
내 서원함은 나의 일생을 (주님께) 드리리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