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켓

CCM앨범 소개 / 발걸음 _ 원종수 디지털싱글 악보

카리스마 ~♪ 2009. 6. 20. 16:43

 

 

(CCM추천악보 다운받기)  ▶ 발걸음 _ 원종수 곡 악보

 

 

CCM ♩ CCM 부르는소리 ♩ CCM무료악보 ♩ 신보악보 ♩ 찬양악보 ♩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 CCM악보 다운

※ 원종수 목사님께서 CCM 부르는소리 카페에 앨범홍보를 위해 제공해주셨습니다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거절 할 수 없는 주의 부르심 속에 믿음으로 나아 가는 발걸음
처음 가는 길이기에 두려움도 있지만 나의 갈 길을 주가 예비하심을
나를 부르신 주의 뜻을 믿기에 어떤 장애물이 앞에 있어도
나보다 더 앞서 가신 주의 걸음 뒷 따라 나의 걸음을 믿음으로 옮길 수 있네
나의 발걸음 온전히 주만 바라며 헛 된 것 가운데 있지 않도록
정금과 같은 온전한 믿음으로 주의 뜻 가운데 머물게 하소서...

나의 발걸음 온전히 주만 바라며 헛 된 것 가운데 있지 않도록
정금과 같은 온전한 믿음으로 주의 뜻 가운데 머물게 하소서
나의 발걸음 온전히 주만 바라며 헛 된 것 가운데 있지 않도록
정금과 같은 온전한 믿음으로 주의 뜻 가운데 머물게 하소서
주의 뜻 가운데 머물게 하소서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