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CCM악보

CCM추천 / 나를 사랑한다고 _ Dove 도브 윤혜림 악보

카리스마 ~♪ 2009. 9. 26. 08:31

 

 

 

 

 

 

 

(CCM추천 고화질 악보 무료다운) 나를 사랑한다고 _ Dove 도브 악보  

 

CCM ♩ CCM 부르는소리 ♩ CCM무료악보 ♩ 예배워십악보 ♩ 찬양악보 ♩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 CCM악보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ˇ··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나를 사랑한다고 항상 말씀하시죠
하지만 내게 들리지 않아요
세상의 어지러운 소리뿐
주님은 내 모습 보고 있다고
내가 있는 곳 함께 계시다고
하지만 나의 눈은 세상에 빠져 어두워져만 가네
주여 나의 귀를 열어 주 말씀 듣게 하시고
내 눈 열어 주를 보게 하시고
입술로 주 고백하게 하소서

주님은 내 모습 보고 있다고
내가 있는 곳 함께 계시다고
하지만 나의 눈은 세상에 빠져 어두워져만 가네
주여 나의 귀를 열어 주 말씀 듣게 하시고
내 눈 열어 주를 보게 하시고
입술로 주 고백하게 하소서

주여 나의 귀를 열어 주 말씀 듣게 하시고
내 눈 열어 주를 보게 하시고
입술로 주 고백하게 하소서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