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CCM악보

CCM추천 / 야베스의 기도(내가 엄마 품 속에서) 마르지 않는 샘 3집 악보

카리스마 ~♪ 2009. 10. 12. 20:47

 

 

 

 

 

(CCM추천악보 프린터용 무료다운) 야베스의 기도 _ 마르지 않는 샘 3집 프린터용 악보  

 

CCM ♩ CCM 부르는소리 ♩ CCM무료악보 ♩ 신보악보 ♩ 찬양악보 ♩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 CCM악보 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ˇ··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내가 엄마 품 속에서 고통 중에 태어났지만
나를 구원하신 하나님 날 택하시고 존귀케 하셨네
내 평생에 여호와를 섬기며 그 말씀만 따라 살아가리
주의 집에 나 항상 거하리니
원컨대 주께서 나에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내 평생에 여호와를 섬기며 그 말씀만
따라 살아가리 주의 집에 나 항상 거하리니
원컨대 주께서 나에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내가 전심으로 여호와께(여호와께) 구하였더니
내 하나님께서 들으시고(들으시고)
내 간구하는 모든 것(모든 것) 허락하셨도다 아 ~
원컨대 주께서 나에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나의 구원(나의 구원) 주님이여

 

CCM 소개글

 

마르지 않는 샘 A Spring of Water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한복음 4:14절)

2002년 5월 “야베스의 기도”라는 곡을 Title로 새롭게 시작한다.

마르지 않는 샘이 활동한지 6년이 지나면서 2집 “은혜”에 이어 발표한 “축복”이라는

이름의 본 앨범은 하나님이 우리를 축복해 주시어 이 땅에 세우신 것처럼

우리 하나하나가 이 세상에 축복이 되자는 취지에서 만들게 되었다.

이미 책으로도 더 널리 알려진 야베스의 기도를 기점으로 많은 그리스도인 들에게

축복된 삶을 알려주고 싶다는 부분에 목표를 두고 3집 앨범을 준비했다.
메말라 가는 이 세상에서 주님께서 우리들에게 복을 더하셔서

기독교인 하나하나가 서로에게 단비가 될 수 있길 기도하며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우리를 통해 주님의 축복이 그들에게 까지 전해지길 소망하는 마음이 가슴깊이 전해질 것이다.

 

 

CCM/CCM악보/CCM무료듣기/CCM엠알/어린이찬양/율동/성가대악보/성극/PPT찬송가/

반주 드럼 타브악보/CCD/워십댄스/해외CCM/기독교자료/절기자료/워십배우기/찬양악보/

블랙라이트/CCM악보다운/CCM무료악보/신보악보/성탄절악보/성가대찬양/복음성가/

CCM MR/CCM MP3/성탄절자료/성탄절찬양/성탄절찬양악보/성탄절워십/성탄절CCD/성탄절율동/성탄절율동배우기

추수감사절찬양/추수감사절악보/감사절악보/추수감사절특송추천/추수감사절율동/추수감사절워십댄스/감사절찬양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