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켓

성탄절 추천 CCM앨범 예수 _ CRY 디지털싱글

카리스마 ~♪ 2009. 11. 25. 06:33

 

 

(CCM신보악보 무료다운) 예수 _ CRY 디지털싱글 프린터용 악보

 

 

CCM ♩ CCM 부르는소리 ♩ CCM무료악보 ♩ 신보악보 ♩ 찬양악보 ♩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 CCM악보 다운

※ 서정혁 프로듀서님께서 CCM 부르는소리 카페에 CCM앨범홍보를 위해 제공하여 주셨습니다

 

    2주전에 제공해 주셨는데 제가 성탄절 자료들을 준비하느라 이제야 올려 드리네요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카페 블러그 무단 게재 금지)

 

예수 _ 서정혁 작사 곡

 

예수 그 이름에 생명있네
예수 그 이름에 사랑이 있네
죄 가운던 날 붙드시고
십자가에 고통 날 위해 지셨네
그 거룩한 이름을 어찌 내가 부를까
이 추하고 부족한 내가 어찌 그 손 잡으리
오~ 예수 그 분은 날 외면치 않네
예수 그 품으로 날 부르시네
그 거룩한 이름을 어찌 내가 부를까
죄 없으신 그분을 내가 어찌 부를수 있나
오~ 예수 나 그분을 사모 합니다
예수 나 그 길을 따르렵니다

 

 

 

 

 

 

CCM/CCM악보/CCM무료듣기/CCM엠알/어린이찬양/율동/성가대악보/성극/PPT찬송가/

반주 드럼 타브악보/CCD/워십댄스/해외CCM/기독교자료/절기자료/워십배우기/찬양악보/

블랙라이트/CCM악보다운/CCM무료악보/신보악보/성탄절악보/성가대찬양/복음성가/

CCM MR/CCM MP3/성탄절자료/성탄절찬양/성탄절찬양악보/성탄절워십/성탄절CCD/성탄절율동/성탄절율동배우기

성탄절CCM/성탄절절악보/성탄절CCM악보/성탄절특송추천/성탄절워십댄스/성탄절찬양율동/성탄절앨범/성탄캐롤송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