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CCM악보

CCM추천 / 아모스 5장 _ 아모스 2001 악보다운

카리스마 ~♪ 2010. 6. 12. 23:12

 

 

 

 

 

 

CCM ♩ CCM 부르는소리 ♩ CCM무료악보 ♩ 신보악보 ♩ 찬양악보 ♩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 CCM악보 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무료듣기) 아모스 5장 _ 아모스찬양듣기 GO

 

내가 너희 절기를 미워하여 멸시하며
너희 성회들을 기뻐하지 아니하나니
내가 너희 절기를 미워하여 멸시하며
너희 성회들을 기뻐하지 아니하나니
너희가 내게 번제나 소제를 드릴지라도
내가 받지 아니할 것이요
내가 받지 아니할 것이요


너희 살진 희생에 화목제도
내가돌아보지 아니하리라
내가돌아보지 아니하리라
네 노래소리를 내앞에서 그칠지어다
네 비파 소리도 내가 듣지 아니하리라


오직 공법을 물 같이 정의를 하수 같이 흘릴지어다
네 노래소리를 내앞에서 그칠지어다
그 비파 소리도 내가 듣지 아니하리라


오직 공법을 물 같이 정의를 하수같이 흘릴지어다
네 노래 소리를 내앞에서그칠지어다
내 비파 소리도 내가 듣지 아니하리라


오직 공법을 물 같이 정의를 하수같이 흘릴지어다
오직 공법을 물 같이 정의를 하수같이 흘릴지어다

 

 

 

 

CCM/CCM악보/CCM무료듣기/CCM엠알/어린이찬양/율동/성가대악보/성극/PPT찬송가/

반주 드럼 타브악보/CCD/워십댄스/해외CCM/기독교자료/절기자료/워십배우기/찬양악보/

블랙라이트/CCM악보다운/CCM무료악보/신보악보/성탄절악보/성가대찬양/복음성가/

CCM MR/CCM MP3/성탄절자료/성탄절찬양/성탄절찬양악보/성탄절워십/성탄절CCD/성탄절율동/성탄절율동배우기

추수감사절찬양/추수감사절악보/감사절악보/추수감사절특송추천/추수감사절율동/추수감사절워십댄스/감사절찬양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