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켓

CCM앨범 / 강연희 1집 무료듣기 무료악보

카리스마 ~♪ 2010. 8. 7. 19:11

 

 

(CCM무료악보) 전부 _ 강연희 1집 Eb9 코드 악보다운 GO

(CCM무료듣기) 그저 사랑하기 때문에 _ 강연희 1 악보 GO

 

CCM CCM 부르는소리 CCM무료악보 신보악보 찬양악보 CCM 무료듣기 성가대악보 CCM추천악보  

 

 

 

전부 _ 김용호 작사 곡

 

 

조금도 남기지 않고 주 발 앞에 내려놉니다
몸 밖에 드릴 것 없으나 주 받아주소서
조금도 남기지 않고 주 발 앞에 내려놉니다
날 위해 전불 주셨으니 다 주께 드리네

나의 전부를 드리네 나의 전부를 드리네
내 몸과 내 삶과 내 가진 것 모두 주께 내어 드리네
(x2)

나의 몸이 나의 것이 아님을 나의 생이 나의 것이 아님을
나의 것이 나의 것이 아님을 주님의 것임을 고백합니다

나의 전부를 드리네 나의 전부를 드리네
내 몸과 내 삶과 내 가진 것 모두 주께 내어 드리네
나의 전부를 드리네

 

 

 

CCM 앨범소개

 

(포유소울 강연희)
첫번째 앨범을 준비하면서 나의 첫 열매로 무엇을 드릴까... 많은 고민과 기도를 했습니다.
기도하면 할수록 고민하면 할수록 명확하게 떠오르는 단어가 있었습니다. 바로

 

“예수그리스도” 입니다

 

오랜시간 찬양사역자로 준비하며 기도하며 끈을 놓지 않고 버틸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도 ‘예수그리스도의 사랑’ 때문입니다.
성대결절로 다신 찬양할 수 없을 때까지 이르렀을때 나를 바라보시며 다시 일으키신 이름도
‘예수그리스도의 사랑’ 입니다
너무도 작은 자를 쓰셔서 너무도 큰 이름을 찬양할 수 있게 하신것도 ‘예수그리스도’ 입니다

 

다른 어떤 주제들보다 단순하지만 가장 명료한 답 이였습니다

 

그 예수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프로듀서 김용호)
함께 기도하며 2007년부터 ‘포유소울’이라는 이름가지고 사역하며 이 앨범을 준비했습니다.
사역자로 서원한지 19년... 사역을 시작한지 10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내 마음에 항상 감동을 주는 단어는 언제나 “예수그리스도”입니다.
그 예수그리스도께서는 아무 사랑받을 수 없는 나를 위해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그저 나를 너무나도 사랑하기 때문에.......

 

하나님께 매 순간 기도하며 이 앨범을 준비했습니다
내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예수그리스도’가 나타나도록..
이 앨범을 통해 ‘예수그리스도’가 더욱 깊어지도록..


강연희 _ 포유소울

포유뮤직 & 포유미니스트리
성결대학교 사범대학 유아교육과 졸
전 중동 반석 유치원 교사
성결대학교 주사랑 복음성가 경연대회 2위 입상
현 동춘 장로교회 드림 찬양팀 싱어팀장
현 동춘 장로교회 2,3부 예배팀 싱어
현 동춘 장로교회 출석
2009년3월 “포유소울-강연희” 1집

 

<앨범 참여>
포유 화이트 장은자 1집
이창섭1집
양호세아
주찬1집
CCMLOVE앨범 게스트보컬

 

프로듀서 김용호

포유뮤직&미니스트리 대표
레인보우스튜디오 대표
예수전도단 녹음실 실장 역임
SALT커뮤니케이션(뮤지컬팀) 뮤직디렉터 역임
극동방송 ‘클릭비젼’ ‘쉼터가 있는 오후’ 진행역임
인광침례교회 찬양선교사
은평성결교회 행사기획

 

 

 

  기독교 | CCM | CCM악보 | CCM무료듣기 | 어린이찬양 | 워십댄스 | 성가대악보 | 찬송가무료듣기 | 파워포인트악보

  기독교자료/CCM/CCM무료듣기/찬양/CCM악보/어린이찬양/CCMMR/CCMMP3/CCM신보/CCM쇼케이스

  찬양악보/파워포인트자료/찬양율동/새찬송가/블랙라이트/예배콘티/절기자료/워십배우기/성가대악보/감사절찬양

  추수감사절/감사절율동/감사절워십/성가대악보/CCM무료악보다운/신보악보/악보무료/부활절자료/부활절찬양

  성탄절CCM악보/성탄절워십/성탄절율동 /성탄절찬양악보/결혼축가악보/CCM악보무료/복음성가악보/찬양무료듣기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