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찬양악보

(성탄CCM악보) 난 이제 알았어요 _ 파이디온

카리스마 ~♪ 2010. 12. 24. 13:23

 

 

CCM ♩ CCM 부르는소리 ♩ CCM무료악보 ♩ CCM악보 ♩ 성탄절악보 ♩ CCM 무료듣기 ♩ 성탄절찬양악보 ♩ 성탄악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성탄절찬양) 난 이제 알았어요 _ 다운받기 GO

(성탄절엠알) 난 이제 알았어요 _ 다운받기 GO

(성탄절율동) 난 이제 알았어요 _ 율동도해 GO

(성탄절율동) 난 이제 알았어요 _ 다운받기 GO

 

 

 

 

난 이제 알았어요 _ 파이디온 어린이 CCM / 별빛 크리스마스

 

 

난 난 정말 몰랐어요 오늘의 진짜 주인을
난 난 정말 몰랐어요 오늘의 진짜 기쁨을
반짝이는 트리 신나는 노래와
산타 할아버지 선물 가득 하지만
예쁜 트리보다 예쁜 선물보다
가장 중요한 걸 난 알아요
난 난 이제 알았어요 오늘의 진짜 주인을 (예수님)
난 난 이제 알았어요 오늘의 진짜 기쁨을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