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CCM악보

(CCM추천) 회복 _ 한승희 1집 악보

카리스마 ~♪ 2008. 11. 6. 00:09

 

 

 

CCM ♩CCM 부르는소리 ♩CCM무료악보 ♩예배워십악보 ♩ 찬양악보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CCM악보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 ………··ˇ··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프린터용 악보는 CCM 부르는소리 카페에만 올려드립니다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

 

CCM 가사

 

하나님 나의 구원자 내 삶에 찾아오신 주님
무너지고 굳어진 나의 맘 주께서 친히 녹이시네
병들었던 나의 생각들을 내게로부터 멀게 하시고
주의 품으로 나를 안으시고 그 사랑으로 날 채우시네 날 고치시네
주께서 새 이름을 불러 주시고 온전히 나를 정결케 하셨네
나의 영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주 은혜로 나를 회복 하시네
오! 하나님 나를 만지소서 주님께 드릴 것은 눈물 밖에 나 없지만
오! 성령님 나의 치료자 내가 사는 날 동안 주만 바라게 하소서...

주께서 새 이름을 불러 주시고 온전히 나를 정결케 하셨네
나의 영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주 은혜로 나를 회복 하시네
오! 하나님 나를 만지소서 주님께 드릴 것은 눈물 밖에 나 없지만
오! 성령님 나의 치료자 내가 사는 날 동안 주만 바라게 하소서
오! 하나님 나를 만지소서 주님께 드릴 것은 눈물 밖에 나 없지만
오! 성령님 나의 치료자 내가 사는 날 동안 주만 바라게 하소서

 

 

CCM 앨범설명

 

내 삶의 노래, 당신을 사랑합니다…

98년 첫 앨범 발표, '기대'란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룹 '워킹'의 여성 싱어

'한승희'의 솔로 데뷔 앨범. 한승희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영적 가사 전달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회복'을 통한 주님의 끝없는 은혜를 느낄 수 있다.
- 프로듀서 윤승렬

한승희의 첫번째 앨범은 영의 치료자 되시는 하나님께로의 회복을 노래하고 있다.

병들었던 모든 생각들이 하나님의 만지심과 고치심으로 회복되길 소망하며

세상을 향한 이전의 삶이 아닌 하나님을 향한 뜨거운 열정과 비전을 제시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사역자 한승희는 첫번째 솔로 앨범을 통해 매일매일 싸우고 있는 인간의 두 자아 중

하나님을 멀리하려는 모든 요소들을 철저히 포기할때 하나님의 만지심과 치료하심이 있음을

노래하며,새롭게 회복된 삶을 감사로 노래하였다.
타이틀곡 '회복'은 작곡자 Rachel과 한승의의 교제속에서 그들의 동일한 고백을 담아 곡을 만들었으며,

한승희의 보컬 칼라에 맞춰 작업한 곡이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삶을 회복시키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께 드릴 것은 눈물뿐인 삶속에서,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길 소원하는 곡이다.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