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CCM악보

추수감사절 찬양악보 / 아침안개 눈앞 가리듯 _ 찬양스케치 중창악보

카리스마 ~♪ 2008. 11. 11. 16:12

 

 

CCM ♩CCM 부르는소리 ♩CCM무료악보 ♩추수감사절찬양악보 ♩ 감사절악보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CCM악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ˇ··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아침안개 눈 앞 가리듯 나의 약한 믿음 의심 쌓일 때
부드럽게 다가온 주의 음성 아무것도 염려하지 마라
빗줄기에 바위 패이듯 나의 작은 소망 사라져갈 때
고요하게 들리는 주의 음성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외로움과 방황 속에서 주님 앞에 나아갈 때에
위로하시는 주님 나를 도우사 상한 나의 영혼 감싸 주시네
십자가의 보혈로써 주의 크신 사랑 알게 하셨네
주님께 감사하리라 언제나 주님께 감사해

아침안개 눈 앞 가리듯 -나의 약한 믿음 의심 -쌓일 때
부드럽게 다가온 주의 음성 아무것도 염려하지 마라
빗줄기에 -바위 패이듯 나의 작은-소망 사라져갈 때~
고요하게 -들리는 주의 음성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외로움과 방황 속에서 주님 앞에 나아갈 때에~
위로하시는 주님 나를 도우사 상한 나의 영혼 감싸-주시네
십자가의 보혈로써 -주의 크신 사랑 알게 하셨네~
주님께 감사하리라 ~ 언제나 주님께 감사해~

 

 

아래는 일반악보입니다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

 

 CCM 부르는소리에 오시면 첨부화일을 다운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방문하시려면 카페주소 부분을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