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CCM악보

(성탄절찬양악보) 무얼 드릴까 _ 성탄절 국악찬양 CCM악보

카리스마 ~♪ 2008. 12. 6. 14:20

 

 

 

   

(성탄절반주악보) 무얼 드릴까 _ 성탄절 국악찬양 ▶ Go

(성탄절찬양다운) 무얼 드릴까 _ 성탄절 국악찬양 ▶ Go

(성탄절율동다운) 무얼 드릴까 _ 성탄절 국악율동 ▶ Go

 

 

성탄절찬양 가사

 

예수님이 나신 날 나는 무얼드릴까
예수님이 나신 날 나는 무얼드릴까
나를 위해 오늘 나셨네 나의 예수님
우릴 위해 오늘 나셨네 우리 예수님
찬양하며 기뻐하라 나신 주님께
찬양하며 기뻐하라 나신 주님께

 

예수님이 오신 날 나는 무얼드릴까
예수님이 오신 날 나는 무얼드릴까
나를 위해 오늘 오셨네 나의 예수님
우릴 위해 오늘 오셨네 우리 예수님
감사하며 기뻐하라 오신 주님께
감사하며 기뻐하라 오신 주님께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