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CCM앨범

CCM무료듣기 / 주 날 만지실때 _ 남미워십(LAMP) 악보

카리스마 ~♪ 2009. 1. 27. 18:45

아티스트 남미워십(LAMP)
앨범이름 남미워십찬양(LAMP) Vol.1 - 누가 끊으리요
앨범장르 CCM Praise&Worship
앨범구입 갓피풀뮤직

주 날 만지실때 _ 남미워십 찬양(LAMP)   
주 날 만지실 때 내 모든 것 떨려오고
주 날 만지실 때 내 맘 더욱 주를 사랑해
주 날 만지실 때 나는 알 수 있네
주 없인 아무것도 아니란 걸
나 더욱 주님을 갈망하네 주 날 만지실 때
주 날 만지실 때 내 모든 것 밝아오고
주 날 만지실 때 두려움 모두 사라져
주 날 만지실 때 나는 알 수 있네
주 없인 아무것도 아니란 걸
나 더욱 주님을 갈망하네 주 날 만지실 때
내 마음 주 갈망해 오셔서 날 날 만지소서
내 마음 주 갈급해 어서 오셔서 날 만지소서
날 만지시는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주님
나를 만지시는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주 나의 주님

(CCM악보다운) 주 날 만지실때 _ 남미워십 찬양(LAMP)▶ Go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

 
 

CCM/CCM악보/CCCM무료듣기/CCM엠알/어린이찬양/율동/성가대악보/성극/PPT찬송가

반주 드럼 타브악보/CCD/워십댄스/해외CCM/기독교자료/절기자료/워십배우기/찬양악보/성탄절찬양

성탄절찬양율동/성탄절워십댄스/성탄절율동/성탄절CCD/블랙라이트/CCM악보다운

CCM무료악보/신보악보/성탄절악보/성가대찬양/복음성가/CCM MR/CCM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