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CCM앨범

CCM 무료듣기 / 두번째 나의 삶 _ CRY 크라이 1집 악보다운

카리스마 ~♪ 2009. 1. 29. 23:49

아티스트 크라이 CRY
앨범이름 CRY 디지털싱글 눈물의 고백
앨범장르 CCM Praise 솔로

앨범구입 CCM 러브

 
   CCM 무료듣기   
 두번째 나의 삶 _ 서정혁 작사 곡 

다시 태어 난 걸요 당신의 사랑으로 난 새 삶을 얻었죠
이미 죽어 있던 나에게 생명의 기쁨과 소망을 주었죠
처음 나를 만나 주었던 그날을 기억해
뜨거웠던 눈물 따스한 손길 포기 않고 바라 보신
그 사랑 때문에 다시 찾은 두번째 나의 삶...
내겐 희망 없던 삶인데 변함 없이 찾아와
내 맘을 위로해 이젠 떠나지 않을 게요
주만 의지 하면서 주님 곁에서
처음 나를 만나 주었던 그날을 기억해
뜨거웠던 눈물 따스한 손길 포기 않고 바라 보신 
그사랑 때문에 다시 찾은 두번째 나의 삶 (워어~)
나를 만나 주었던 그날을 기억해
뜨거웠던 눈물 따스한 손길 포기 않고 바라 보신
그사랑 때문에 다시 찾은 두번째 나의 삶
이것이 바로 주님 주신 내 삶

 CCM 앨범 설명 
CCM가수 이성재를 프로듀싱했던 작곡가 서정혁이 
신인뮤지션 CRY와 함께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하였다.
CRY의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가사에 포커스를 맞춘 곡들의 깊이를 한층 더하게 했다.
이 앨범을 통해 한명의 영혼이라도 하나님께 돌아오기를
바라는 심정으로 정성껏 앨범을 제작했다.

어느 고난주간 우연히 영화 Passion Of Christ에서
예수님의 찔림과 고통을 적나라하게 보게 되었다.
그 모습은 단지 세상을 위해 처형당하는 예수가 아니라,
오직 나를 위해 찔림과 고통을 당하시는 구원자셨다.
난 그 고통의 의미를 떠올리며 곡을 쓰기 시작했다.
나같이 부족하고 못난 자를 위해 죽어야했던 예수님,
또 그 아들의 모습을 바라보셔야만했던 아버지..
난 그분을 노래한다. 죽는날까지...

(CCM악보다운) 두번째 나의 삶 _ 크라이 CRY♬▶ Go

(CCM무료듣기) 사랑은 언제나 _ CRY 신보앨범 ▶ Go
 (CCM악보다운) 사랑은 언제나 _ CRY 신보악보 ▶ Go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

 
 
카페 이름 CCM 부르는소리
카페 주소 cafe.daum.net/ccM
카페 카테고리  기독교
카페 검색어 CCM | CCM악보 | CCM무료듣기 | 어린이찬양 | 부활절율동 | 성가대악보 | 워십댄스 | CCD | 율동 | 기독교
카페 소개 CCM/CCM악보/CCM무료듣기/CCM엠알/어린이찬양/율동/성가대악보/성극/PPT찬송가/반주 드럼 타브악보/CCD/워십댄스/해외CCM/기독교자료/절기자료/워십배우기/찬양악보/블랙라이트/CCM악보다운/CCM무료악보/신보악보/사순절악보/성가대찬양/복음성가/CCM MR/CCM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