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CCM악보

ccm추천 / 사랑하며 _ 최인혁 김지애 러브송 악보

카리스마 ~♪ 2009. 3. 2. 13:26

 

 

 

ccm무료악보 다운받기 (CCM추천) 사랑하며 _ 최인혁 김지애 러브송 악보

 

 

 

 

CCM ♩CCM 부르는소리 ♩CCM무료악보 ♩예배워십악보 ♩ 찬양악보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CCM악보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ˇ··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세상에 소중하고 귀한 것 너무 많지만
주님께서 보내신 당신은 정말 소중하고 귀해요
세상에 아름답고 귀한 것 너무 많지만
주님께서 만드신 당신은 정말 아름답고 귀해요


저 하늘의 별들보다 들에 핀 꽃들보다
저 하늘에 빛나는 태양보다 더욱 아름답고 귀해요
나는 당신을..당신을..영원한 주의 사랑으로
사랑하며..사랑하며..사랑하며..살겠어요

저 하늘의 별들보다 들에 핀 꽃들보다
저 하늘에 빛나는 태양보다 더욱 아름답고 귀해요
나는 당신을..당신을..영원한 주의 사랑으로
사랑하며..사랑하며..사랑하며..
나는 당신을..당신을..영원한 주의 사랑으로
사랑하며..사랑하며..사랑하며..살겠어요......... 

 

 

CCM 부르는소리  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