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켓

CCM앨범 소개 / 예수는 나의 힘 (최춘선 trilogy2) 김도현 2집 악보

카리스마 ~♪ 2009. 10. 28. 15:34

 

 

 

(CCM 고화질 추천악보 다운받기) 예수는 나의 힘 _ 김도현 2집 악보

 

CCM ♩ CCM 부르는소리 ♩ CCM무료악보 ♩ 신보악보 ♩ 찬양악보 ♩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 CCM악보 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ˇ··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예수는 나의 힘이요 예수는 나의 생명이라
예수는 나의 참기쁨 참소망 예수는 나의 꿈이라
예수는 나의 힘이요 예수는 나의 생명이라
예수는 나의 참기쁨 참소망 예수는 나의 꿈이라
예수는 나의 힘이요 예수는 나의 생명이라
예수는 나의 참기쁨 참소망 예수는 나의 꿈이라
진리의 성령 내게 오셔서 진리의 성령 내게 오셔서
진리의 성령 나를 깨닫게 하사 주 예수만 바라보게 하시네
예수는 나의 힘이요 예수는 나의 생명이라
예수는 나의 참기쁨 참소망 예수는 나의 꿈이라

 

오랜 여행을 다녀온 기분입니다
15년 가량을 전임 사역자라고 생각하고 지내온 시간들이 있었지만...
어쩌면 제 열정으로
제 욕망으로
무언가를 이루려고 발버둥쳤던 시절은 아니었나 싶습니다
나름대로 진실한 풍경에 시선을 두려고 했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일에 누구보다 열정을 쏟아 부었다고 믿었지만
이상하리만치 허무한 마음은 거둬지지 않더군요

 

그 허무한 시절이 결코 헛된 시간은 아니라고 봅니다
성령님은 그러한 시절을 바라보시고
같이 탄식하시고
내버려두지 않으시더군요

 

성령님이 나의 삶에 강하게 임재 하셨을때
제 안에 피상성은 날아가고
내 안에 커다란 하나님의 나라를 품게 하셨습니다

 

하나님 나라...
성령님
예수 그리스도
보혈...

 

내 안에 화석화 되었던
그저 그리워하기만 했지
한번도 만지려고 노력도 안 했던
그 하나님 나라...

 

하나 하나 성령님께서 조명 해 주신..
너무나 기본적이라 생각해서
건방지게 돌아보지도 않았던
너무나 귀한 단어들을
어린아이 같은 심정으로 배우게 하셨고
이 모든 것들을 가르쳐 주셨고
노래로 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의 삶은 "부흥"이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저의 2번째 앨범 "성령이 오셨네"는
긴 여행의 여정을 담은
또 하나의 "부흥의 여정" 입니다...
                     
 김도현

 

 

CCM/CCM악보/CCM무료듣기/CCM엠알/어린이찬양/율동/성가대악보/성극/PPT찬송가/

반주 드럼 타브악보/CCD/워십댄스/해외CCM/기독교자료/절기자료/워십배우기/찬양악보/

블랙라이트/CCM악보다운/CCM무료악보/신보악보/성탄절악보/성가대찬양/복음성가/

CCM MR/CCM MP3/성탄절자료/성탄절찬양/성탄절찬양악보/성탄절워십/성탄절CCD/성탄절율동/성탄절율동배우기

추수감사절찬양/추수감사절악보/감사절악보/추수감사절특송추천/추수감사절율동/추수감사절워십댄스/감사절찬양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