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켓

CCM앨범 소개 / 나의 노래 _ 마커스 함부영 1집 악보

카리스마 ~♪ 2009. 10. 31. 17:49

 

 

(CCM추천악보 무료다운받기) 나의 노래 _ 마커스 함부영 1집 악보

 

 

CCM ♩ CCM 부르는소리 ♩ CCM무료악보 ♩ 예배워십악보 ♩ 찬양악보 ♩ CCM 무료듣기 ♩ 성가대악보 ♩ CCM악보다운

※ 악보의 무단변형과 홍보용 상업용 사용을 금합니다

 

CCM 무료악보 다운받기 ………··ˇ·· ㉡악보들♬ 

CCM 무료듣기 ………··ˇ·· 국내CCM

 

CCM 가사 

 

아무생각없이 노래가 좋았지
오래된 기억속에 그 교회에서
낡은 피아노 반주 불렀던 노래들
그 시작이 지금의 모습이되어
내삶에 전부되어

어느곳에서 어떠한 환경에도
이제는 주를 위해 난 노래하네
그날 부르신 주님
사랑의 음성을 기억해
외로움에 지쳐만 가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라하네

나의 노래는 나의 삶
이제야 나의 노래를
나의 노래를 부르네
유일하게 부르고 싶던 유일하게 들려주고 싶던 그분
그분을 위해 나 이제 노래하네 내노래

어느곳에서 어떠한 환경에도
이제는 주를 위해 난 노래하네
그날 부르신 주님 사랑의 음성을 기억해
외로움에 지쳐만 가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라 하네

나의 노래는 나의 삶
이제야 나의 노래를 나의 노래를 부르네
유일하게 부르고 싶던 유일하게 들려주고 싶던 그분
그분을 위해 나 이제 노래 하네 내노래

주님 주신 내목소리로 그분의 사랑을 노래할때
모든사람들 따뜻한 주님의 주님의 사랑을 기억하면 좋겠어
나의 노래는 나의 삶
이제야 나의노래를 나의 노래를 부르네
유일하게 부르고 싶던 유일하게 들려주고싶던 그분
그분을 위해 나이제 노래 하네 내노래

그분을 위한 노래
그분을 위해 나 이제 노래 하네 내노래

 

CCM 앨범설명

 

함부영 1집 앨범
 ‘나의 노래’

2008 마커스 최고의 앨범
오랜 기다림, 화려한 꽃으로 피어나다
이 시대의 진정한 아티스트, 함부영의 첫 솔로 앨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함부영의 솔로앨범


‘함부영’이라는 이름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알고 보면 우리의 가슴을 울린 노래들 속엔 그녀의 목소리가 담겨져 있다.
디사이플스, 다윗의 장막, 워십컴, 송정미, 강명식, 남궁송옥, 조준모, 이길로 등의 수많은 앨범에서

<아버지 그 큰 사랑>, <나의 맘 받으소서>, <내 이름 아시죠> 등의 곡을 노래하며 따스함을 전해주던

함부영이 이제 자신의 노래를 부른다.
이번 앨범에는 자신을 지금까지 인도해 오신 하나님에 대한 고백이 담긴 자전적인 곡들로 채워져 있으며

가슴 깊이 울리는 함부영의 목소리는 들으면 들을수록 우리 영혼에 여운을 줄 것이다.  

담백한 사운드, 편안한 멜로디
이 앨범은 ‘함부영’만의 풍부한 중저음 보이스의 매력을 충분히 살리기 위해 담백하게 편곡된 음악에 편안한 멜로디로

그녀의 목소리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인 <나의 노래>와 대부분의 창작곡들은 편곡이나 꾸미는 작업보다는

멜로디 하나하나에 의미를 두었고, 전체적으로 통일된 톤 메이킹을 통해 함부영 1집 앨범의 음악적 완성도를 살렸다.

문화사역단체 마커스에서 내는 새로운 앨범
마커스 목요예배 모임, 마커스 라이브 워십 1집, ISIT 1집 등으로 많이 알려진 문화사역단체 마커스에서 심혈을 기울여

자신있게 선보이는 함부영 솔로앨범은 마커스 컨템퍼러리 시리즈의 첫 스타트이기도하다. 마커스의 보컬팀 IS IT이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음색을 들려주고 있고, 그동안 드러내지 않았던 마커스의 음악적 역량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앨범이다.

조금은 새롭게 느껴지는 함부영 앨범의 자켓 이미지는 젊은 동양화 작가 황신영이 하나님을 묵상하며

그린 우리나라 전통의 채색화이다. 또한, 오랫동안 피어나지 않은 봉우리로 내공을 쌓아온 함부영이

드디어 자신의 솔로앨범으로 화려한 꽃을 피운다는 앨범 컨셉 이미지와 어우러지고 있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r  김준영
Producer  임선호
Drum 김현성 
Bass 최훈, 최인성, 노덕래
A&E Guitar 임선호 
Piano & Synth  장상래, 박찬민, 송은정, 하유진
brass 김성식, 장현영, 주현우
chorus 옥합, IS IT, 임선호
Recorded by 박찬재, 임선호(at Markers Studio)
Mixed by 임선호(at Markers Studio)
Mastered by 정도원(Wave Station)
Art direction + Design 장성은
Art images 황신영
Stylist 조은미

 

 

CCM/CCM악보/CCM무료듣기/CCM엠알/어린이찬양/율동/성가대악보/성극/PPT찬송가/

반주 드럼 타브악보/CCD/워십댄스/해외CCM/기독교자료/절기자료/워십배우기/찬양악보/

블랙라이트/CCM악보다운/CCM무료악보/신보악보/성탄절악보/성가대찬양/복음성가/

CCM MR/CCM MP3/성탄절자료/성탄절찬양/성탄절찬양악보/성탄절워십/성탄절CCD/성탄절율동/성탄절율동배우기

추수감사절찬양/추수감사절악보/감사절악보/추수감사절특송추천/추수감사절율동/추수감사절워십댄스/감사절찬양 

 

 

CCM 부르는소리  http://cafe.daum.net/ccM